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지붕킥65화]세경이에게 비밀을 유지하고픈 소년 준혁

반응형

완전 뒤집어졌습니다. 웃다가 배가 아파서 ㅡㅡㅡㅡㅡ;;;

전 예고편에 준혁이 세경이 자신의 속옷을 손으로 빠는 것을 보고 이 놈이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가 날도 추운데 고생하니까 슬퍼하는줄 알고 대견하구나 생각해서 봤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갑자기 심한 배신감에 부들부들~~~ㅡㅡ;;



준혁은 아직 소년입니다. 그리고 세경이 앞에서는 더더욱 순한 양이 되어버립니다. 평소 반향기 다분한 고등학생이 그리고 정음 앞에서는 기가 점점 세어지는 남자가 이상하게 세경이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의 은밀한 부위를 감추는 곳을 보여주기를 싫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세경이 자신의 속옷을 빠는 것을 막기 위해서 오만 쇼를 다 벌입니다. 결국 세경의 ko완승으로 끝났지만요. ㅡㅡ;



이건 준혁이뿐만 아니라 준혁이 베프인 세호도 마찬가지인가봅니다. 저녁 늦게까지 집에 안들어가고 pc방에 죽치고 앉아있는 준혁에게 세호는 물어봅니다. 왜 집에 안들어가나구요. 준혁은 세호에게 "너 만약 과외(정음)이 니 속옷을 빨아준다면 어떤 기분이나?"라고 물어봅니다. 정음을 몰래 좋아하는 세호도 당연히 죽을 맛이라고 하지요. 근데 세호는 정음이 준혁의 팬티를 빨아준것으로 착각하고 광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준혁이 귀엽습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누나가 자신의 속옷을 빨아주는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세경이 해리와 신애가 싸운다고 거짓말하여 세경이 나간 사이 언능 속옷을 가방에 숨기고, 세경이 분명 엊그제 준혁이 속옷을 대야에 놔뒀는데 그게 사라졌다고 물을 때마다 얼버무리고, 결국 2층 화장실에서 몰래 속옷을 빨다가 응가를 넣으려는 해리랑 한바탕 충돌하다가 세경이 그 소리를 듣고 화장실로 오게되 준혁이 자신이 빨던 속옷을 숨기느라 바지가 다 젖고,,,





하지만 준혁이의 속옷을 찾는데 혈안이 된 세경은 결국 침대 밑에 숨겨져있는 준혁의 팬티를 발견하여 결국 콧노래까지 부르면서 준혁이의 속옷을 널다가 준혁이가 귀가하는 모습을 보자 아주 우렁찬 목소리로 마치 전쟁터에서 적군의 목 1000명은 베고 돌아온 장수처럼 준혁이의 속옷을 찾아서 빨래를 했다는 세경과, 결국 세경이 자신의 속옷을 빨았다는 걸 알고 월드컵 예선전에서 자살골을 넣은 축구선수처럼 망연자실한 준혁을 보고 저 완전 침대위에 뒤집어져서 배가 아플정도로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직 사랑하는 그녀에게 자신의 순결한 부분을(?) 숨기고 싶어하는순수한 소년인 준혁이와 준혁이 마음을 너무 몰라주고 그저 준혁이의 팬티 찾는데 집착하는 고지식한 세경이 때문에 오랜만에 하이킥답게 박장대소하면서 본 65화였습니다.

그러나 준혁은 아무래도 정음과 함께 있어야 빛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정음이 세경보다 나이가 많지만, 정음앞에서는 제법 아이리스의 김현준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섬세하면서도 터프한 남자가 되거든요. 하지만 세경이 앞에서 그는 그저 청소년 드라마 속에서 과외하는 대딩누나 몰래 좋아하는 소년일 뿐입니다. 앞으로 윤시윤씨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준-정라인이 정답입니다!!!!!!!!!!!!!!!!!!!!!!!

하지만 이 즐거움도 잠시...


전 이제 김병욱 PD님에게 두손두발 다 들었습니다. 네 김피디님 마음대로 하시옵소서...대신 결말이 지-세가 안될시


참고로 포포리는 김병욱 PD이십니다...


황정음 언니 안티아닙니다. 전 정음언니 많이 좋아합니다.(실제로는 그 분은 빠른 85. 하지만 학교를 저보다 1년 빨리 들어가서 그냥 언니로)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지훈이에게는 세경이 더 잘 어울립니다. 물론 지붕킥상에서는요. 정음언니는 준혁이랑 있을 때 더 이뻐보여요. 그리고 준혁이도 정음언니랑 있을 때 남자답고 멋있어지고요. 준혁은 세경이랑 있으면 그냥 어린애같아요 ㅡ0ㅡ 어디까지나 알음답고 완벽한 러브라인을 위해서 그러는거니 너돌이에게 지-정라인 반대한다고 돌던지지 마세요 흐윽 ㅠㅠ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실수있게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