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강릉 산불 복구 현장 찾아간 윤정수-김숙 칭찬해

반응형

지난 4일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는 가상 부부 3년차에 돌입한 윤정수와 김숙이 지난 5월 산불이 난 강릉 일대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들이 여행을 떠나는 것은 많이 보았어도, 윤정수와 김숙처럼 재해 현장을 찾아가 복구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은 잘 없었던 것 같다. (이런 장면은 MBC <무한도전>)에서 많이 보았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가상 부부들이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서 재미있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 가끔 윤정수 김숙처럼 재해 현장을 찾아가 봉사활동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어떻게 보면 3년차 가상 부부로서, 진짜 부부들처럼 허울없이 지내는 윤정수와 김숙이니 가능한 그림 이겠지만, 두바이 관광청 협찬까지 받아서 초호화 여행을 떠났는데 출연자의 일신상 문제로 구설수에 올랐던 것보다는 훨씬 보기 좋은 에피소드라고 생각한다.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는 으레 가상 부부들끼리 여행가고 재미있게 지내는 모습만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재해 현장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한다는 생각만으로도 대단하게 느껴진다. 한편으로는 이 또한 이미지 관리용, 보여주기 식 쇼윈도로 비춰질 수 있으니. 선뜻 진행할 수 있는 에피소드는 또 아닌 것 같다. 


흔쾌히 강릉 산불 지역으로 달려간 윤정수와 김숙은 늘 그랬듯이 유쾌하지만 사뭇 진지하게 산불 복구에 힘을 실었다. 산불 이재민들을 위해 사비를 털어 가전 제품을 구입 하기도 하고, 구슬땀 흘리며 복구 일손을 돕는 윤정수와 김숙의 모습은 그 자체로 감동이었다. 봉사자들을 위해 도시락을 챙기는 살뜰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그동안 여러 가상 커플들이 <님과 함께2>에 출연했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윤정수-김숙에 대한 반응이 좋고, 오래 가는 것은 방송을 통해 보여준 일종의 진정성 때문이 아닐까 싶다. 단순히 잘 어울려 보여서, 이 가상 부부가 인기를 얻는 것은 아니다. 실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지만, 여러모로 닮아가는 윤정수와 김숙은 장수 가상 부부로 서로에게 있어 엄청난 시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보기만 해도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윤정수, 김숙이지만, 강릉 산불 복구 현장을 찾아간 에피소드는 특별히 '칭찬'해 주고 싶다. 이제 송은이-김영철 커플 투입으로 안정감을 가진 만큼, 산불 복구 현장을 찾아가는 것처럼 보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래야, <님과 함께2>가 오래오래 사랑받을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