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공승연 주연 '혼자 사는 사람들' 1만 관객 돌파 축하 영상 공개

반응형

코로나19로 여전히 극장가가 침체된 가운데, 지난 19일 개봉한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1만 관객을 돌파해 화제다. 

 

 

혼자가 편한 진아(공승연 분)가 일련의 사건들을 겪은 이후 달라진 일상을 현실감있게 다루며 관객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은 <혼자 사는 사람들>은 한국영화아카데미 출신 홍성은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어배우상 및 CGV아트하우스 배급지원상 2관왕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극 중 진아 역을 맡은 공승연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장편영화 주연을 맡았음에도 섬세하고 내밀한 연기를 선보여 한국경쟁 부문 배우상 심사위원단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전주국제영화제 상영 때부터 입소문이 자자했던 <혼자 사는 사람들>은 개봉 주, 전체 좌석판매율 2위 및 한국영화 좌석판매율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음은 물론, 개봉 11일만에 1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여성 감독과 여성 배우의 시너지가 만든 쾌거.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는 영화계에 단비와 같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편 <혼자 사는 사람들>은 1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공승연, 정다은, 서현우 세 배우의 축하 영상을 깜짝 공개해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킨다. 1만 관객 돌파 소식에 진심으로 기뻐한 세 배우는 "관객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는 혼자가 아니다."라면서 그간 영화를 사랑해준 관객들에게 고감사의 인사를 전달함은 물론 2만 관객까지 함께 해달라며 영화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요청했다. 

 

1만 관객 돌파로 흥행 청신호를 켠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