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전망대

유진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제빵왕 김탁구' 신유경

반응형




유진의 드라마 데뷔는 다른 신인 여배우들에 비해서 비교적 순탄한 편이였습니다. 그당시 핑클과 어깨를 나란히한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 ses에서도 빼어난 미모를 과시한 덕분에 단박에 드라마 '러빙유'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지금은 고인이 된 박용하와 호흡을 맞추었죠. 그 당시 제가 좋아하는 유진과 박용하가 나온다고 하여 '러빙유'를 즐겨보았는데, 첫 주연연기치고는 괜찮았다는 기억입니다. 그 후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가능성있는 여배우로 굳히는가 했지요.


그 뒤 유진은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안타깝게도 ses시절의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제빵왕 김탁구'의 이전 출연작 '인연만들기'도 경쟁작 '수삼한 삼형제'의 큰 인기에 묻혀버린터라 이대로 유진이 대중들의 시야에 묻혀지지 않을까 걱정이였습니다. 그런 그녀가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한다고했을 때 전 이제 유진도 슬슬 닥치는 대로 출연하는 배우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어느 누구도 소지섭,김하늘,최민수의 '로드 넘버원' 김남길,한가인의 '나쁜남자' 틈바구니에서 인기 중견스타 전광렬, 전인화가 버터주고 있지만 이제겨우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연기 걸음마를 뗀 윤시윤이 웃을 거라고는 예측하지 못했거든요.



그러나 지금 제빵왕 김탁구는 너무나 잘나가고 있습니다. 초기 막장 요소로 지적을 받았다만 오히려 그 이전에 주목을 받았던 '아이리스' '추노' '신데렐라 언니'보다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윤시윤과 유진에게도 날개를 달아주고 있어요. 대한민국에서 시청률을 좌지우지한다는 중년 여성들을 티비앞에 모여드는 탄탄한 스토리와 중견배우들의 열연과, 초기 아역들의 몸을 사리지않는 연기덕분도 있지만, 현재 극의 중심축인 젊은 배우들도 잘해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윤시윤은 여전히 가끔 불안불안하지만 담백하면서도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김탁구를 잘 연기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시청자들에 눈에 띄는 배우는 오랫동안 기회만 엿보고 있었던 유진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그동안 유진이 맡아왔던 역할들은 딱히 매력적이지 않았어요. 꾸미지 않아도 빛이나는 타고난 외모를 가지고 있었으나 그에 반해서 배우 유진에 대해서 보여줄 기회가 많이 없었네요. 그러나 지금 유진이 맡고 있는 '제빵왕 김탁구'의 신유경은 그동안의 유진을 잊을 만큼 너무나도 매혹적인 역할이에요. 한 때 어두운 세상을 바꾸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살아왔던 열혈 아가씨에서 그토록 사랑하는 남자 김탁구를 배신하면서까지 성공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이는 누가봐도 매혹적인 캐릭터를 맡게된 유진은 행운인 것 같아요.
 
특히나 화장기 없는 얼굴에 머리 질끈 묶고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운동권 학생으로 나온다만, 지금까지 아이돌 최고 미모로 각광받고 있는 유진의 미모는 나이 30을 가름할 수 없는 정도입니다. 아직까지 유진은 이제 막 이면에 가려진 악녀본색을 드러내는 청순한 신유경 역할을 잘해주고 있어요. 부디 그녀의 성공적인 변신으로 제빵왕 김탁구에 날개를 달아주는 건 물론, 그동안 가려진 배우 유진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유감없이 보여줬음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