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지붕킥70화]사은품때문에 은밀한 유혹에 넘어간 인나와 광수의 눈물.

반응형

연인간의 애정을 유지하기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뭘까요? 서로간의 신뢰? 변하지 않는 사랑? 상대방이 질리지않게 해주는 변신? 애정표현??? 또 염세주의자다운 답변이긴 하지만, 돈입니다.

물론 사랑의 전제조건이 반드시 돈이라는 건 아닙니다. 아무리 돈이 많아도 능력이 좋아도 외모가 장동건이 울고갈 정도라도, 그 남자에 대한 마음이 없으면 연인은 될 수 없습니다. 물론 사랑이 없어도 계약 연예도 가능하고 결혼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건 사랑이 아니라 그냥 옆에 있는 이성일 뿐입니다. 진정으로 사랑을 하고 싶다면, 서로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그건 큐피트의 화살이 꽃히는 대로 가는거지 돈이나 기타 조건으로 가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도 결국은 돈이 없으면 그 애뜻한 마음은 곧 실망으로 바뀌고, 결국 금전문제 때문에 서로 등을 돌리는 안타까운 일도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이게 바로 현실입니다. 그래서 요즘 젊은 여자들(그 속에 너돌이도 있음)은 남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돈과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본다고 하지요. 씁쓸하긴하지만, 어찌하겠습니까. 점점 살기가 척박해지는데요ㅠㅠ

하지만 인나는 지붕킥 속 여자들이 그러하듯이 외적 조건은 하나도 보지도 않고, 지금은 가수한답시고 돈도 제대로 못버는 백수에 불과한 광수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서로 얼굴만 보고 쪽쪽 빨아댄다고 살아가는게 아닙니다. 일단 밥을 먹어야합니다. 하지만 이들에게는 당장 먹을 쌀도 없습니다. 인나는 그동안 친구들에게 너무 많은 돈을 빌려서 더이상 돈을 빌려달라는 말도 쪽팔려서 하지 못하겠습니다. 결국 이들은 마트의 시식코너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합니다. 그곳에서 인나는 현재 광수보다는 몇 배는 능력있는 사은품 담당 사은풍에게 여러가지 사은품을 받습니다. 물론 그냥 주는 것은 아닙니다. 다 인나가 이뻐서 호의를 보이기 위해서 사는거죠. 인나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도 그는 당당합니다. 왜나하면 그녀의 곁에 있는 광수는 은풍이가 보기에 자기가 거뜬히 이길 수 있을 것 같거든요. 물론 지금 가지고 있는 돈으로요.



처음에는 누가 계속 사은품을 주는지 몰라 좋아하던 광수도 인나의 핸폰에 찍힌 은풍의 문자를 보고 인나에게 왜 이런 남자에게 사은품을 계속 받나고 화를 냅니다. 하지만 인나도 받고 싶어서 계속 받았나요. 다 살기 위해서 광수랑 잘 살아볼려고 다 알면서도 받은거죠. 결국 인나보다도 무능해서 예쁜 인나 고생만 시키는 자신에게 화가 난 광수는 포장마차에서 소주라도 마실려고 하지만, 소주 한병 먹을 돈도 없네요. 결국 돈이 없는 자는 취하지도 못하는 비참한 세상이네요.



광수랑 한바탕하고 다시는 은풍의 사은품을 받지 않기로 결심한 인나. 하지만 한달 먹을 사은품을 몽땅 줄테니 자신과 딱 하루만 놀이동산에 가달라는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 은풍. 알고보니 놀이동산에 새로 생긴 놀이기구가 타고 싶은데 혼자가기 민망해서 하루만 딱 동행해달라는 거였습니다. 참 시트콤스러운 설정이였습니다.



뭐 딱 하루 놀이동산 가는 조건으로 한달치 먹을 식량을 확보할 수 있으니 결국 광수도 인나를 딱 하루 그 남자에게 보냅니다(?). 인나가 놀이동산 하루 데이트로 팔려가는 날(?) 광수는 엉엉 웁니다. 그리고 인나가 한달치 식량을 낑낑대고 들어오자, 광수는 그녀를 두팔 벌려 안아주고 인나도 오빠 미안해 하면서 역시 변치않은 굳은 사랑을 보여줍니다. 그걸 보는 줄리엔과 정음은 역겨울 따름입니다. 우욱..(정음..괜찮아 난 개자슥 이지훈이 있거든!^^)





하지만 광수는 인나가 은풍이랑 하루 놀아준 대가로 받은 반찬들은 먹지도 않고 밥만 먹습니다. 그게 바로 광수의 남자로서의 마지막 자존심입니다. 부디 광수가 꼭 유명 가수가 되어서 다시는 인나가 돈때문에 은밀한 거래를(?) 하지 않게하고, 인나가 아무런 걱정없이 웃을 날만 있게 해줬음 합니다. 그리고 지금 힘겹게 연인과 사랑을 유지하고 있는 88만원 세대들이 다 잘풀려서 각자의 연인을 행복하게 해주는 날이 왔음 좋겠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이 시대 광수들에게 큰 힘을 보태줄 수도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