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나는가수다 김경호 출연설? 그에 대한 제작진 러브콜이 유독 반갑게 다가오는 이유

반응형



아직 확정된 바는 아니지만 '나는가수다'에 김경호가 새로운 가수로 투입된다는 이야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김경호의 나가수 출연을 원했던지라 그가 곧 얼굴을 드러낸다는 것 자체가 많은 이들을 열광케 하고 있습니다. 

'위대한탄생'에서 백청강과 함께 '아버지'를 부른 이후 김경호를 '나는가수다'에 출연시키라는 요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한 때 건강 이상으로 목소리가 예전만 못하다는 예상을 깨고, 김경호는 여전히 듣는 이의 혀를 내두를 정도로 상당한 고음을 매끄럽게 처리함과 동시에 애절한 목소리로 관중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천부적인 능력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그 방송을 본 많은 이들이 오랜만의 김경호의 복귀에 큰 박수를 보냄과 동시에 김경호야말로 나가수에 나올 만한 가수라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위대한탄생 방송 직후 '나는가수다' 게시판에 김경호에 대한 출연 요청이 봇물을 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열화같은 성원에도 이상하게 김경호의 '나는가수다' 출연은 상당히 요원해보였습니다. 누구나다 인정하는 가수들만 설 수 있는 나는가수다 무대에서 네티즌들이 먼저 김경호를 추천하고 있는데도, 여전히 나가수 제작진들은 그에 따른 미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김경호 본인이 자신의 팬카페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가수다에 출연한다면 가수로서 큰 기쁨일 것'이라면서 간접적으로 출연을 희망하는 암시를 하였고, 그의 출연을 바라는 시청자들도 많은터라 제작진이 러브콜만 보낸다면 일사천리로 진행될 듯 한데 여전히 김경호의 나가수 출연은 오리무중 상태였습니다. 

항간에는 김경호가 많은 네티즌들의 탄원에도 불구하고 그의 출연이 성사되지 않은 이유로 '모 기획사'의 압력이 있었다는 루머도 있었습니다. 분명 그 때문에 김경호가 나는가수다의 출연이 늦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였겠지만 오죽하면 그런 말들이 설득력있게 다가올 정도로 김경호의 출연 불발은 많은 사람들의 의아심을 낳기 충분했습니다. 한국 대표 록발라드의 지존으로서 나는가수다 청중평가단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고음 종결자에 팬들에 대한 매너, 그리고 긴생머리를 휘날리는 반듯한 외모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은 가수 김경호가 네티즌들이 작정하고 밀어주는 상황에서도 계속 나는가수다에 출연을 못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어떠한 이유에서 계속 김경호의 출연이 늦어졌는지에 대한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김경호의 출연설이 강하게 제기되어있는 상태에서  김경호 관계자 또한 구체적으로 언제쯤 투입될지는 미정이지만 '나는가수다' 제작진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는 점을 인정하였습니다. 아직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말하기는 곤란한 상태이지만 아마 별탈 없으면 조만간 '나는가수다'에서 김경호의 노래를 들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전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수 김경호가 '나는가수다' 무대에서 설 수 있는 충분한 기량을 가지고는 있지만  무엇보다도 4개월이라는 비교적 긴 기간에 이르러서야 실현되었지만, 네티즌들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지지 하에 김경호의 출연이 이루어졌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으로 다가옵니다. 현재 '나는가수다'가 시청률, 프로그램 포맷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위기에,  식상하다는 지적이 상당한 만큼 시원시원한 고음의 소유자에 콘서트에서 다양한 노래과 매력을 선보이는 재주로 이름난 김경호의 투입으로 '나는가수다'에 새로운 활력을 주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가지게 됩니다.

다만 아직 김경호의 출연이 확정된 바가 아니고, 현재 나가수 제작진들의 말에 따르면 출연 가능한 대다수의 가수에게 출연 요청을 한 상태라고 밝혔기 때문에 김경호의 출연이 구체적으로 기사화될 때까지 한시도 안심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김경호 출연 불발이라는 소식으로 김경호의 출연설로 그가 투입될 '나는가수다'의 일말의 기대를 하고 있는 시청자들과 팬들의 뒤통수치는 일이 없길 바랄 뿐입니다.

하지만 이제 4개월 동안 빗발치는 김경호의 출연 요청에 용케히 견뎌내었던 제작진도 이미 김경호 측에 출연 제의를 하였다는 것이 알려진 이상 더이상 김경호의 나가수 출연을 미룰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새로운 출연 가수가 결정되면 반반으로 의견이 엇갈리는 상황에서 김경호만큼 수많은 네티즌들이 제발 김경호 좀 출연시켜달라고 요구했던 경우는 흔치 않았으니까요. 그저 김경호가 김경호가 나는가수다에 출연을 하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