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제11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서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반응형

올해 11회를 맞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이하 BIKY)에서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자원활동가(BIKYBee)를 모집 한다. 





프로그램팀, 초청팀, 총무팀, 교육팀, 홍보팀 총 5개의 팀 중 관심 있는 분야에 지원할 수 있으며, BIKYBee를 2년 이상 하게 되면(소급 적용 가능), 다음 BIKY 영화제의 상영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패스 ID 카드 지급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BIKYBee 지원조건은 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 관심 많은 만 15세 이상자를 대상으로 하며,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거주자를 우대한다. 프로그램팀, 초청팀, 총무팀, 교육팀, 홍보팀 전 팀 모두 영화제 준비기간과 7월 19일(화)에서부터 7월 24일(일)까지 영화제 기간 동안 활동이 가능해야하며, 프로그램팀 기술파트, 홍보팀 등 팀별에 따라 영화제 기간 2주 전부터 사전 활동이 가능한 분야도 있다. 





5월 9일(월)부터 5월 20일(금)까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첨부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5월 31일(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세부적인 모집 분야 및 자세한 사항은 BIKY 공식 홈페이지(http://www.biky.or.kr)를 참고하면 된다. 


어린이·청소년이 영상을 통해 소통하고 스스로 주체가 되어 만들어가는 참여형 영상문화축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7월 19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열한번째 영화제 개최를 준비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