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전망대

MMA수상한 비. 이제 진정한 월드스타?

반응형




할리우드 유명감독 영화에 주연급으로 출연했다만, 아직까지도 비가 월드스타나 아니나는 늘 논란의 여지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미국 LA에서 열린 2010 MTV 무비 어워즈(이하 MMA)에서 비가 미국 유명스타 안젤리나 졸리, 채닝 터이텀 아바타의 샘 워싱턴을 제치고 터프 스타상을 수상함으로, 어떤 이유를 들어 비의 수상자체를 깎아내리려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찌되었든, 할리우드 유명스타들을 제치고, 그의 가치를 전세계에 알렸군요.


비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늘 그의 이름앞에 붙는 월드스타라는 애칭이 거북하게느껴진 것 사실입니다. 물론 그가 닌자어새신에 주연으로 출연했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는 월드스타가 맞는데, 솔직히 비가 전세계적으로 안젤리나 졸리와 톰크루즈 같은 스타처럼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는 스타는 아니지않습니까? 그렇다면 차라리 할리우드 스타라 하던가 왜 굳이 언론에서는 월드스타라 불려줘서 왜 굳이 그가 월드스타인지 아닌지에 대한 불필요한 논쟁이 붙게하는지, 하긴 그것도 일종의 비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된 것이라 비에게는 굳이 나쁠 것은 없겠죠.

아무튼 비가 MMA에서 연기상은 아니지만, 의미있는 상을 받음에따라, 그가 이제 미국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배우라는 건 반은 입증된 셈입니다. 일단은 비가 미국에서 열린 큰 규모의 대회에서 상을 받았으니까, 일단 수상과정에 음모론을 제기하거나, MMA자체에 흠집을 내기보다는, 진심으로 그의 수상을 축하해주었으면합니다. 이제 MMA에서 주는 인기상을 받음으로서, 그를 월드스타라고 부르길 거부하는 사람에게 난 진정한 월드스타라는 걸 몸소 보여주신만큼,  월드스타라는 명성에 걸맞은 훌륭한 연기와 노래실력을 보여주시길 바라고, 군대 제대 이후에는 꼭 해외 유명영화제에서 연기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그럼 계속 비가 월드스타나 아니나의 논쟁은 계속 이어질 것이니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