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케이트 윈슬렛 X 시얼샤 로넌 '암모나이트' 3월 11일 개봉 확정

반응형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 두 배우의 캐스팅 조합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영화 <암모나이트>가 3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한 폭의 그림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국 남부 해변 마을에서 생계를 위해 화석을 발굴하는 고생물학자 ‘메리’(케이트 윈슬렛)와 요양을 위해 그곳을 찾아온 상류층 부인 ‘샬롯’(시얼샤 로넌)이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한 후,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드는 강렬한 사랑을 그린 감성 퀴어 로맨스 영화로 칸영화제, 토론토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암모나이트>는 거친 삶 속에서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한 두 여성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이 걷잡을 수 없는 뜨거운 사랑에 빠진 이들로 분해 경이롭고 섬세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먼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케이트 윈슬렛이 11살의 나이에 바다 도마뱀 화석을 발견해 이름을 떨쳤으나 지금은 관광객에게 판매할 기념품용 화석을 찾으며 살아가는 고생물학자 ‘메리’ 역을 맡았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그녀는 이번 작품으로 역대 최고의 연기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런던을 떠나 남부 해변 마을로 휴양을 온 아름다운 상류층 부인 ‘샬롯’ 역은 <작은 아씨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레이디 버드> 등의 작품을 통해 떠오른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시얼샤 로넌이 맡아 케이트 윈슬렛에 결코 밀리지 않는 탁월한 연기를 선보인다. 두 배우는 이번 작품에서 연기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은 물론 함께할 때 더욱 눈부신 하모니로 관객들을 매혹시킬 것이다.

올봄 관객들의 마음에 각인될 강렬한 러브 스토리 <암모나이트>는 영화 <신의 나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프란시스 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전작을 통해 가슴 저미는 매혹적인 로맨스를 선보였던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우아하고 정교한 연출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그 결과 영화 <암모나이트>는 제73회 칸영화제를 비롯해 제45회 토론토영화제, 제25회 부산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1840년대 영국 남부 레지스 해안을 배경으로 그려낸 압도적인 영상과 이에 걸맞은 세련된 음악, 시대를 고스란히 담은 놀라운 세트와 의상까지 촘촘하게 완성한 프로덕션은 영화의 깊은 감성을 끌어올리며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안길 것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만을 바라보고 새기듯 겹쳐진 ‘메리’와 ‘샬롯’의 얼굴 위로 ‘잊지 못할 사랑을 발견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가 선사할 두 여인의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이 함께하는 모습 자체로 우아한 카리스마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를 고조시킨다.

케이트 윈슬렛과 시얼샤 로넌의 강렬한 러브 스토리로 관객을 온전히 사로잡을 감성 로맨스 <암모나이트>는 3월 11일 개봉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