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전석 매진 신화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실황 4월 28일 CGV 단독 개봉

반응형

2021년 1월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핫이슈였던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실황이 오는 4월 28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공연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공연 영상화 사업을 단계화하여 '네이버 후원 라이브'를 거쳐 CGV ICECON과 손을 맞잡고 극장 개봉으로 선보이게 된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Federico García Lorca)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한다. 뉴욕 브로드웨이의 작곡가 마이클 존 라키우사(Michael John LaChiusa)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 탄생됐다. 2006년 뉴욕에서 초연했으며, 우리나라는 2018년 처음 선보였다. 입소문을 타고 초연은 물론 2021년 재연에서도 전 좌석 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남성 중심적 가부장제에 억압된 여성 내면의 욕망과 자유에 대한 갈망을 스페인 전통 무용 플라멩코의 정열적인 몸짓과 격정적인 음악으로 표출했다는 극찬을 받으며 2021년 또 다시 전석 매진신화를 이룬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의 공연실황에서는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를 큰 스크린으로 좀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영주, 황석정, 한지연, 김려원, 황한나, 김환희, 김국희, 오소연, 이진경, 이상아 등 10명의 여배우가 내뿜는 뜨거운 에너지와 4K 카메라, 풍부한 5.1채널 사운드의 기술을 더했으며, 드론 촬영을 통한 영상의 다각화를 위해 노력했다. 관람석에서 느낄 수 없는 다양한 각도의 뷰와 배우들의 열연이 합쳐져 극장 객석을 뛰어넘을 열정과 강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단체 플라멩고 무대를 드론으로 생동감 있게 담아내며 공연장에서 느낄 수 없는 카메라 워킹으로 중무장하였으며,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를 큰 스크린에서 더욱 강렬하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4월 28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메인 포스터에는 강렬한 빨간 조명 속 극중 '베르나르다 알바' 역으로 분한 정영주의 모습이 눈에 띄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 모두 다 내 통제안에 있으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가부장제 논리로 딸들을 억압하는 권위적인 가장의 모습을 스크린에서 다시 한번 재현해낼 것을 예고한다. 

 

 

이어 5월 1일 오후 3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 예정인 스페셜 GV(관객과의 대화)는 지난 15일 예매 오픈 3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장 전석 매진의 열기를 스크린으로도 옮기고 있어 화제다. 정영주, 황석정, 한지연, 김려원, 황한나, 김환희, 오소연, 이상아, 이진경 배우가 참여하는 <베르나르다 알바> 스페셜 GV에는 출연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작품 속에 나타나지 않는 캐릭터들의 숨은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남성 중심적 가부장제에 억압된 여성들의 욕망과 저항을 다룬 탄탄한 서사를 플라멩코의 정열적인 음악과 몸짓으로 담아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실황은 오는 4월 28일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