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카이에뒤시네마가 주목한 영화 '러브 어페어' 올 가을 개봉

반응형

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이자 카이에뒤시네마 2020 최고의 영화 TOP10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 평단과 영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올해 가장 주목해야할 영화'로 평가를 받고 있는 <러브 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이하 <러브 어페어>)가 올해 가을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 가을 개봉하는 <러브 어페어>는 사랑과 끌림(감정)의 이성적 고찰, 그리고 자유분방한 프랑스식 연애담을 재치있고 지적이며 우아하게 그렸다는 평과 함께 타인의 연애담을 듣는 흥미로움에서 비롯된 뛰어난 각본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클래식 음악, 프랑스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영화다. 

 

 

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 카이에뒤시네마 선정 2020 최고의 영화 TOP10, 26회 뤼미에르영화제 작품상, 46회 세자르영화제 13개 부문 최다 후보, 여우조연상 등에 오르며 전세계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는 <러브 어페어>는 국내에서도 작년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해서 서울아트시네마 설레는극장전, 8회 무주산골영화제, 서울극장 고맙습니다상영회, 씨네큐브 리뉴얼기념 프리미어 상영, 제1회 광주프랑코포니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되어 코로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진 행렬을 이어나가면서 올 하반기 개봉작 중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총 12종으로 해외와 국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러브 어페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멜로 장르와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보도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이자 카이에뒤시네마 2020 최고의 영화 TOP10에 선정되는 등 해외와 국내에서 높은 평가와 함께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 어페어>는 국내 가을 개봉을 확정 짓고 한국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