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전망대

알바하는 재범, 광고찍은 강인

반응형


한 때 인기리에 방영됬던 비교체험 극과 극도 아니고, 올해 하반기 넷상을 뜨겁게 달구면서 당분간 연예계에서 퇴출당한 두 사람의 너무나도 상반된 모습이 그것도 같은 날에 공개되어서 묘한 기분입니다.

박재범씨가 요즘 미국에서 타이어 교체 알바를 하고 있다는 사실은 유감 그자체입니다. 지금 나머지 6pm은 대한민국 최고 여신 김태희와 cf도 찍고있는데, 정작 그 분은 지금 어디서 무얼 하고 계시는지. 재범의 사생활을 재범의 허락도 없이 방송했다고 많은 네티즌들의 항의도 있지만, 제가 봤을 때 그저 재범에 대한 동정여론을 만들려고 방송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 이런식으로 동정표얻기 위한 전략만 구사한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겠죠.



반면에 술집에서의 폭행과 얼마 안가 음주 뺑소니까지 일구어내시면서 연예계 그랜드 슬램을 이루신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씨는 다른 슈주 멤버들과 함께 버젓이 의류광고를 찍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인이 찍은 의류 광고는 이랜드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서 만든 브랜드 SPAO인데요. SM에서 지분을 투자한 지라 모델들이 소녀시대,슈퍼주니어더군요.
SPAO측은 사건 터지기 전에 찍은 광고라 문제가 될 것이 없다면서 강인이 나온 부분을 삭제할 생각이 없다는 군요.머 그 브랜드가 순수한 의류브랜드(?)라면 다시 광고찍는데 비용이 다시 들어가는 터라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갈 수 있는데, 문제는 이 브랜드에 투자한 회사가 다름아닌 강인을 관리하고 있는 소속사 SM이라는거죠.
결국 SM은 충분히 자숙할 시간을 가지고도 역부족한 강인을 사건 터진 지 불과 얼마나 지났다고 멤버들과 함께한 의류광고를 내보낸다는 것은 그야말로 우리들은 강인을 활동시키겠다라는 거로도 볼 수 있지요.
가뜩이나 요즘 동방신기때문에 말많은 SM인데다가 강인의 사고 처리때문에 더욱 구설수에 오른 기획사인데 이참에 그냥 자기네들 맘대로 하고 싶은가보네요.



사건 터지기 전에 찍은 광고라면 그냥 넘어갈 수 밖에요.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 광고 찍을 사람은 강인이 아니라 재범같네요. 우리나라에서는 폭행,음주뺑소니보다 과거 있었던 한국 모독죄가 더 중죄인가봅니다.

이제 그만 재범을 2PM으로 복귀시켰으면하네요. 구속시켜야할만한 사람도 버젓이 광고찍는 마당에 왜 재범은 김태희랑 광고 못찍는지. 생쇼는 재범을 미국으로 쫓아낸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요?
더이상 불쌍한 모습 보이지마시고 정정당당하게 한국으로 돌아와서 아직도 그의 복귀에 반대하는 사람들과 당당하게 맞서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게해주세요. 재범이 뭘 잘못했습니까? 물론 저도 그 당시에는 배신감에 비난도 하긴 했지만, 그게 미국으로 쫓겨날 정도로 대역죄를 저지르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728x90
  •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09.11.26 23:04 신고

    국가주의가 너무 심해서 의견으로 받나드리질 못하는 문화가 아쉽구요
    강인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자숙이 필요할텐데...

    • Favicon of https://neodol.tistory.com BlogIcon 너돌양 2009.11.27 00:08 신고

      사건 전에 찍은 광고라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더군요ㅡㅡㅡㅡㅡ; 그 브랜드 담당자가 괜찮다고 하는데 더이상 할말이 없지요.

  • 익명 2009.11.26 23:05

    비밀댓글입니다

  • 재범군은 개념찬 청년이네요. 2009.11.27 05:11

    타이어 알바는 한국 오기전부터 했었다는군요.
    더구나 상처받고 미국 간터라 움츠려잇는것보다 일하는게 회복에 훨씬 좋습니다.
    뒤돌아보지않고 앞으로 가는듯 올곧은 정신이 느껴져서 참으로 된 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집도 살만하다는데 미국에선 십대때부터 알바하는게 보편화되어잇다니 동정할일은 아닌것같아요.
    재범군이 알아서 잘할거라고 믿음이 갑니다.

    • Favicon of https://neodol.tistory.com BlogIcon 너돌양 2009.11.27 21:45 신고

      그렇군요.듣고보니 멋있는 청년이군요.

      미국에 계속 있는 것보다는 한국에 와서 활동재개했으면 합니다.

  • 지나가다 2009.11.27 07:20

    사건 발생 전에 찍은 광고인데다가 이미 찍어놓은 광고를 모자이크 처리해서 내보낼 수도 없는 일이니 어쩔 수가 없지요;; 막상 본인은 경찰조사 이후에 어느 공식석상에도 얼굴을 보이지 않은 걸로 알고 있고 흔히 말하는"사생"팬들도 강인을 찾는다고 혈안이 되어있다던데 자꾸 논란거리가 된다는게 아쉽습니다. 잘못에 대해 조용히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 것을...

    • Favicon of https://neodol.tistory.com BlogIcon 너돌양 2009.11.27 21:44 신고

      강인팬분이신것같은데, 충분히 이해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소속사가 강인의 최대 안티인 것 같군요.

      물론 사건 터지기 전에 찍은 광고고 또 강인 부분만 모자이크를 할 수 없고, 그렇다고 다시 찍으면 광고비용이 들어가니까 그렇다쳐도, 아직 팬분들을 제외한 수많은 분들은 강인의 조기 복귀를 게다가 광고에 나온다는 건 아직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진심으로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그래도 여론이 조금은 좋아지지 않았을까 이생각도 해봅니다.

  • 이지영 2009.11.27 15:23

    강인무개념 재범 완전 개념 ㅋㅋㅋㅋ

  • 강인에 대해서 2009.12.01 10:47

    예전부터 티비서 가끔 슈주의 강인보면 웬지 무섭다는생각했습니다. 폭력적이단 생각이 들었고 같은그룹의 성민과 출연했던 절친노트에서가 완전 가관이었죠. 웬지 무뢰배같단 분위기였습니다. 말하는것도 하나하나가 거슬렸구요. 사건소식듣고 웬지 그럴것같았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스엠보단 제와피에 신용이 가는 요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