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오늘은 즐겨라. 뭉쳐야 산다.

반응형



1회 때 의외로 신선하고 쏠쏠한 재미를 주어 잔뜩 기대시켜놓았다가 2회 때 약간 맥빠진 진행으로 실망감을 안긴 일밤 오늘은 즐겨라였지만, 3회는 다시 큰 재미를 안겨주었습니다. 아직은 무리해서 팀을 나누어 따로 활동을 하기보다는, 3회처럼 신구가(?) 화합하여 큰 웃음을 주어야하는 것이 오늘은 즐겨라의 승부전략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즐겨라 멤버들 모두 환상의 입담을 가지고 있다만, 역시 큰 웃음을 안겨주는 것은 충무로에서 오신 큰 형님들입니다. 멀리뛰기는 물론 축구까지 잘하는 정준호가 못하는 건 과연 무엇인지 의문이고, 연세대 체육학과를 나오고 인형을 키우시는 신현준의 축구 실력은 그야말로 망신살이었습니다. 다소 소탈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꼼장어 한마리를 한손으로 잡고 무한도전 레슬링 에이스 정형돈을 무색하게 한 공형진의 파워가 놀라웠습니다.

또한 서울예전 시절 장진 감독의 뒤를 잇는 연극 천재였으나, 연극이 아닌 개그맨이 되어서 주목 한 번 받아보지 못했으나, 일밤 단비를 계기로 새롭게 주목받기 시작한 김현철의 입담실력도 점점 살아나고 있으며, 무한도전 내에서 어색한 분위기 조성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형돈이가 이제 까다로운 형님들과 동생들의 사이를 조율하는 매개체가 되어서 그동안 정형돈을 응원했던 이웃 동네 사람(?)으로서 흐뭇한 기분까지 들더군요. 겉으로는 얌전해보이나 알고보면 양파같은(?) 서지석도 점점 그의 능글맞은 본색을 보여주고 있군요.



무엇이든지 잘한다고 호언장담한 정준호는 어제 임자 제대로 만났습니다. 정준호가 봤을 때 너무나도 소심하고 말이 없을 것 같았던 서지석에게 되레 그의 허풍 실체가 들어나고, 그의 장황한 연설과 사인과 유세에 대해서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여행 직전까지만해도 신현준을 대놓고 찬양했던 서지석도 정준호 유세신드롬에 물들여 시민들에게 악수를 하고 급기야 정준호의 제자가 되고 싶다면서 정준호 당에 입당하여, 서의원이 되고 맙니다. 이로서 정준호와 서지석은 서로 서먹함을 없애고 한 배를 타기 시작했지요. (그러다가 서지석도 정계에 뛰어드는 것이 아닌지.........)

3회 가장 주목할 인물은 신현준이였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황장군의 신현준이 남몰래 인형을 입양하여 애지중지 키우고 있었던 사실은 그야말로 경악이었습니다. 순간 저랑 동질감까지 들더군요........(응?)제가 초등학교 때 김희선하고 드라마를 찍을 때만해도 웬지 다가가기 어려운 고상한 남자였는데, 지금 신현준을 봤을 때 황장군은 어디가고 여성스러운 달봉이만 있네요. 앞으로 저도 저희 집 인형들에게 잘 해줘야겠습니다.(응?)

또한 오늘은 즐겨라 카메라팀이 무한도전 팀이라서 그런지, 김현철 역시 무한도전 wm7이 쓰여진 우비를 입고 있었고, 무한도전과 오늘은 즐겨라에 동반 출연하고 있는 무한도전 에이스 정형돈은 공형진에게 레슬링을 가르쳐주는데, 순간 그 전날 보았던 정형돈의 뇌진탕과, 구토장면이 떠올라 갑자기 울컥한 기분이 들더군요. 하지만 레슬링 초짜 공형진에게 제대로 당해, 무한도전 에이스가 무색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어디를 내놔도 깝치는 승리가 없어서 약간 칙칙한 분위기도 없지 않아 있었으나, 오늘은 즐겨라 멤버들의 매력이 제대로 발휘되었던 3회가 아닐까 싶네요. 이 예능 초짜들에게 되도 안한 미션들을 내려서 어색한 흐름을 만들어놓는 것보다, 차라리 이 사람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켜서 예능감을 서서히 늘려가는게 좋을 듯 싶네요. 아무런 주제없이 자기네들끼리 놀기만 하는 것 같아, 자칫 지루해질 수는 있지만, 그래도 이런 포맷이 입담은 있으나, 진행능력은 서툰 이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포맷이 아닐까 싶네요. 다음회에도 중장년층(?),젊은층(?)이 팀을 나누어 또 도시, 시골로 나뉘어 미션을 벌이는데, 이번에는 서지석과 한껏 친해진 정준호가 젊은층에 합류하게 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번회 도시팀의 외국인과의 미팅은 정말 김이 푹푹 빠졌거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