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키스미,케이트 리뷰단에 도전하면 남들보다 먼저 케이트를 볼 수 있다.

반응형


키스미 케이트가 올여름 공연된다고 했을 때, 필자는 무조건 '저건 봐야해'였다. 물론 필자는 그동안 모든 뮤지컬을 다 보러가고싶었으나, 아쉽게도 한번도 그런 적은 없었다. 티켓값도 만만치않았다만, 시간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스타인 남경주, 최정원에 그리고 필자가 좋아하는 아이비의 뮤지컬 데뷔작인 터라 내심 기대하고있었고, 아이비가 이참에 옥주현의 뒤를 잇는 뮤지컬 스타가 되었으면하는 바람도 있다.


하지만, 이 뮤지컬을 남들보다 먼저 그것도 최종 드레스 리허설 공연을 볼 기회가 생겼다. 물론 본공연을 보는게 가장 좋기는 하나, 최종리허설이면 본공연이나 마찬가지일것이고, 게다가 다른 사람들을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끌린다.

키스미 케이트는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희극인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원작으로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공연하는 무대와 그 뒤의 분장실을 배경으로 하는 극중극 코미디 뮤지컬로, 1948년 초연 이후 브로드웨이를 휩쓴 대작 중의 대작이다.
특히나 한국에서는 남경주, 최정원, 아이비 등 빵빵한 호화 캐스팅을 자랑하고,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원작과, 유명한 뮤지컬이라는 입소문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뮤지컬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중이다.
특히나 뮤지컬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을 갖춘 작품으로, 휴머니즘, 사랑, 갈등, 유머가 넘치는 드라마는 물론 아름다운 음악과 춤, 화려한 의상과 무대 등 볼거리, 들을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때문에 뮤지컬을 처음보는 분들도 지루하지 않게 뮤지컬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키스미 케이트. 다른 사람보다 먼저 더 빨리, 그리고 최종 리허설이란 특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키스미 케이트 리뷰단. 벌써부터 필자 마음을 설레게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