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전망대

DJ DOC와 합동공연 보아. 대인배의 진수를 보여주다.

반응형



지난 주 뮤직뱅크에서 DJ DOC와 보아가 애초의 약속과는 달리 1위가 보아로 발표나자,  보아가 준 꽃다발을 DJ DOC 멤버인 이하늘이 집어던지던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DJ DOC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으나, 정작 당사자인 보아는 그 다음날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DJ DOC가 준 꽃다발이라면서 DJ DOC 오빠들 오해 안한다는 인증샷을 트위터에 올림으로써, 그야말로 진정한 대인배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속으로는 DJ DOC에 대해서 꿍한 마음이 있는데, 자신의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일부로 밝게 웃는 인증샷을 찍는다고 하더라도 DJ DOC가 자신에게 한 행동이 부적절했었던 만큼, 아무리 가식적인 모습을 보여야하는 연예인이라고해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게다가 DJ DOC는 꽃다발을 던진 것에 그치지 않았고 트위터에 대해서 자칫잘못하면 보아에 대한 명성에 마저 흠집을 가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다행히 DJ DOC 이하늘이 김창렬을 대신하여 조속히 김창렬의 트위터 발언에 대해서 사과를 했고, 그 다음 날 SBS인기가요 1위 발표 순간에 예고도 없이 무대에 진입 보아에 대한 첫번째 사과를 했었죠. 역시 DJ DOC의 그런 사과의 방식에 대해서 여러 말들이 있으나, 역시나 당사자 보아는 장난끼 넘치는 DJ DOC식 진심어린 사과를 흔쾌히 받아들었습니다.

보아는 이제 겨우 한국나이로 25살이지만, 10년차 가수입니다. 어릴 때부터 연예활동을 해왔었고, 그래서 그런지 다른 또래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하였습니다. 데뷔 후 바로 일본활동을 시작한터라 한일양국을 오가는 바쁜 생활을 해왔구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아시아의 최고 가수 대접을 받아온 만큼 아무리 장난이라고해도 보아앞에서 꽃다발을 던진 행동이 쉽게 이해가 되지 않을 겁니다. 그건 오랫동안 1등을 주로 해온 보아뿐만이 아니라 저같은 일반인도 기분나쁠 수 있는 행동이었습니다. 지난 5년의 공백동안 보아의 신보를 기다려온 사람도 많았는데, 다른 SM 소속 가수 팬들이 보아 앨범을 사재기했다는 확실한 근거도 없었고 실제 보아는 음반판매랑뿐만 아니라 음원 성적도 좋은 편인지라 DJ DOC는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고 할지라도 오랜만에 컴백해서 1위를 차지한 보아를 욕되기에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보아는 DJ DOC의 사과를 받아들었고, 마침내 이 시대 최고 가수들인 보아와 DJ DOC는 논란의 시발점이 되었던 뮤직뱅크 무대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보아의 앙코르 무대에서 다정하게 합동공연을 펼쳐, 지난 주 이후 사이가 좋지 않았을법한 두 가수 팬들의 마음도 훈훈하게 해주었습니다. DJ DOC가 음악성과 사람들을 신명하게 하는 퍼포먼스는 최고로 인정을 받은 만큼, 앞으로 저번주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게, 조금 더 신중하게 말하고 행동하셨으면 하는 바람도 가지게 되면서, 무엇보다도 보아의 너그러운 마음이 돋보이던 최고의 합동공연이었습니다. 역시 보아는 진정한 아시아의 별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