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권상우, 공유, 이병헌. 원조 비주얼 배우들의 화려한 스크린 귀환. 2019년 하반기 극장가 사로잡다

반응형

2019년 가을부터 겨울까지 탄탄한 연기와 강한 개성으로 믿고 보는 강렬한 존재감의 원조 비주얼 배우들이 릴레이 귀환을 예고하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 권상우, <82년생 김지영>의 공유, <백두산> 이병헌까지 모두 끊임없는 캐릭터 연구와 꾸준한 액션 연습 등으로 노력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들. 오랜 시간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그들이 새로운 캐릭터로 2019년 하반기 극장가에 릴레이 귀환한다.

 


영화 <탐정> 시리즈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권상우가 11월 7일 <신의 한 수: 귀수편>으로 레전드 액션 매력을 예고한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 권상우는 바둑판에 사활을 건 주인공 ‘귀수’역을 맡아 귀신의 수를 두는 바둑 고수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특히 이번 ‘귀수’ 역할을 위해 3개월 이상 고강도의 액션 연습과 체중 감량을 하는 등 치열한 노력 끝에 완성된 그만의 레전드 액션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렬한 바둑 고수들을 한 판, 한 판 도장깨기 식으로 깨어나갈 ‘귀수’ 권상우의 모습이 마치 무협지를 보는 듯한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 된다. 

 

tvN 드라마 [도깨비]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공유가 지난 주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하반기 가장 뜨거운 화제작임을 입증한 <82년생 김지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유는 영화 <부산행>과 <밀정>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 외 다채로운 작품들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매력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는 배우 공유는 이번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보통의 남편이자 직장인으로 분해 생활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병헌은 올해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백두산>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내부자들>, <마스터>, <남한산성> 등 스크린을 압도하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이병헌은 <백두산>에서 폭발을 막으려는 북측 요원으로 분할 예정이다. 그가 다시 한번 묵직한 존재감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꾸준한 노력과 캐릭터 연구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권상우, 공유, 이병헌이 2019년 하반기 극장가에 릴레이로 귀환하며 스크린 복귀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각기 다른 매력의 ‘원조 비주얼 배우’들의 내공 있는 연기가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