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한승연이 셀프 퇴마사로 분한 '쇼미더고스트' 9월 개봉

반응형

김은경 감독 연출,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주연의 <쇼미더고스트>가 9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스토리를 코믹하게 다룬 영화로 지난 7월 열린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휩쓸며 일찌감치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동시에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의 멤버에서 [청춘시대], [학교기담-응보] 등 연기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로 성장한 한승연이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취준생 캐릭터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라이징스타 김현목, 홍승범 등 매력만점 배우들이 함께해 귀신도 깜짝 놀랄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이 월세, 위치, 풀옵션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드림하우스에 눌러 앉기 위해 집에 든 귀신을 셀프 퇴마를 통해 쫓기로 결심하며 펼쳐지는 기발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팍팍한 현실을 위트 있게 헤쳐 나가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영화 <쇼미더고스트>의 개봉 확정과 함께 통통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컬러감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유니크한 매력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외관은 완벽하지만 어딘지 스산한 기운을 풍기는 집을 배경으로 귀신 못지않은 기개의 소유자 예지와 익살, 넉살, 긍정 3종 풀옵션을 장착했지만 겁 많은 호두, 그리고 꽃도령 야매 퇴마사 기두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 완벽한 집 양보할 수 없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돈이 없어 얼렁뚱땅 셀프 퇴마를 결심하게 된 삼인방 앞에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산뜻하고 유쾌한 2021 올해의 독립 영화 탄생을 예고하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