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전망대

그들이 죽었다 VIP 시사회 - 박시환, 김재욱, 김강현, 김혁, 홍아름, 정애연, 김혜나,공정환

반응형

제 블로그에 몇 번 이상 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영화, 드라마 시사회 포토월 현장 가서 사진 찍어 올리는 사람이 결코 아닙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지인의 부탁으로 인해, 아니 엄밀히 말하면 지인을 돕기 위해 제가 카메라를 들고 직접 지난 7일 있었던 <그들이 죽었다> 시사회 현장을 찾았죠. 

(2015/12/03 - [영화전망대] - 그들이 죽었다. 행동하고 실천하는 청춘 영화의 새로운 흐름 보여주다)



얼마 전 '그들이 죽었다' 측 에게서 받은 대기 명단에는 놀라울 정도로 요즘 가장 핫 한 스타들의 이름도 있었으나 역시 스케줄 관계상 하하하하하하(애초 올 거라고 기대도 안했다;;;). 뭐 그들 보러 시사회 포토월 현장에 간 것은 아니니까요.


그래도 꽤 많은 배우들이 <그들이 죽었다>를 응원하기 위해 서울극장에 열린 시사회를 찾아주셨는데요, 얼마 전 화제리에 종영한 JTBC <송곳>을 통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박시환을 필두로, <별에서 온 그대>, <꿈보다 해몽>의 김강현, <우리동네 예체능>의 농구 에이스 김혁, 쥬얼리 전 멤버 하주연, 홍아름, 정애연 등이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돋보이는 박시환의 인기란. 그 날 포토월에 참석해준 배우 분들 모두 매너가 좋으셔서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쪼록 독립영화임에도 불구, 이례적으로 VIP 시사회와 포토월까지 한 백재호 감독의 <그들이 죽었다>가 대작들의 물량 공세 속에서도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고로 <그들은 죽었다>는 이번 주 목요일 10일 개봉입니다. 

<그들이 죽었다> 파이팅!!!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