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전망대

엄친아 송중기를 비호감으로 만든 안선영의 폭로

반응형






7월 15일 kbs2tv '해피투게더3'방영분에서 안선영은 송중기가 본래 쇼트트랙 특기생이여서 공부를 안했지만 중2때 운동을 그만둔 이후 꼴찌에서 10위로 치고 올라와서 결국 성균관대 경영학과에 입학했다는 점과, 대전에서 큰 세차장을 운영하시는 부모님을 돕는다는 훈훈한 이미지로 띄웠습니다. 그 때까지는 분위기 좋았죠.

그러나 안선영은 자신이 아낀다는 엄친아 송중기가 힘들게 쌓아놓은 반듯한 이미지에 반격을 가했습니다. 그놈의 친분 과시가 문제였죠. 요즘 대중들에게 주목받는 핫 스타와 친분을 과시하는 것까지는 좋아요. 그런데 결국 그 친분과시가 송중기는 물론 안선영의 이미지까지 깎아버렸지요.

사건은 올해 초 방영한 sbs '산부인과' 팀과의 MT에서 발생했습니다. 안선영은 영화 '마음이2' 촬영때문에 다이어트를 수행중인 송중기를 위해 대신 술을 마셔줬습니다. 그래서 송중기는 처음에는 안선영의 뺨에 두번째는 인중에 뽀뽀를 했는데 안선영은 아무 느낌이 없었다고합니다. 그 후 윗옷을 벗긴 뒤 속옷만 입고 엉덩이로 이름 쓰기를 시켰다고 하더군요.

안선영은 다섯번째 벌칙은 서지석이 제안한 속옷을 높이 올려입고 이름을 쓰는 거였다고 운을 뗀 후 "(송중기가) 아이돌 이미지라 안 할 줄 알았는데 잠시 고민하던 송중기가 모든 불을 끄고 엉덩이로 이름을 썼다. 그날 이후 별명이 밀가루 엉덩이인 밀덩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안선영은 단지 웃자고 한 이야기였지만, 이에 MC들은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 지 몰라 난처한 기색을 드러냈더군요. 박미선은 "웃기도 참 민망하다"며 머쓱한 표정을 지었고 유재석은 "집안이 정말 개방적이다"고 포장하면서 황급히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또한 당사자 송중기의 난처해하는 표정이 카메라에 잡히더군요. 본인은 그 이야기가 대중들에게 알리지 않기를 원하는 듯 싶었습니다.

민망한 것은 MC들뿐만이 아니였습니다. 방송이 끝난 직후 해피투게더 게시판에는 "안선영 때문에 송중기 이미지만 깎였다" "사석도 아니고 방송에서 술자리 벌칙으로 노출한 얘기를 꺼내다니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다" "어쩔 줄 몰라 하는 송중기만 불쌍해 보였다" "당사자가 원치 않는 폭로는 제발 자제해달라" 등의 안선영의 폭로에 대한 불만 글이 올라왔습니다. 방송 내용은 전한 기사 댓글 분위기는 더 심각합니다. 호스트바에서 노는 것 같다. 송중기 다시봤다라는 등 안선영뿐만아니라 송중기에 대한 인신성 공격 댓글까지 올라오고 있습니다.
 
결국 안선영 때문에 반듯하고 훈훈한 엘리트 이미지로 사랑받아왔던 배우 송중기의 공든탑이 무너지게 되었군요. 다들 성인인만큼 술자리에서 어떻게 노는 건 자기네들 마음인데, 모든 연령층이 함께 보는 방송에서, 그것도 당사자가 있는 자리에서 할 이야기는 아니었던터라, 결국 적절치 못한 폭로한 안선영과 이야기 속 주인공인 송중기 모두 난처한 입장이 되어버렸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