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전망대

조권-곽윤기 두 깝이 만나다.

반응형

지난 남자 쇼트트랙 5000m 계주에서 곽윤기가 특유의 깝으로 스타가 된 이후, 이미 깝의 제왕이 되신 조권과 한번 공연을 했음 좋겠다고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빨리 일이 성사됬군요.(2010/02/28 - [연예계전망대] - 조권-곽윤기. 깝쳐서 주목받는 스타?)


저 애뜻해하는 곽윤기 표정. 언제부터 조권을 사모해왔었다고 저러시는지 참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권 역시,.....이건 무슨 분위기인가요ㅡㅡ;


그리고 본인 성격이 원래 내성적이라고 드립치실 때 기가막혔습니다. 저를 비롯한 당신팬들 그동안 싸이 미니홈피에 어떤 사진을 올리셨는지 다 알거든요

모두의 소원대로(?)연예계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두 깝 정상님이 만났으니. 이제 곽윤기는 더욱더 쇼트트랙에 전념하시어 다음 소치 올림픽에서는 개인적으로 메달따시고 계주에서도 금 따셔야죠. (이것도 조급증인가;;;;)

그리고 원래 내성적이라는 곽윤기님 오늘도 역시..........



네 심히 내성적이시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다가 이제는 한명으로는 역부족인지



결국 깝치다가 절친된 89년생 동갑내기 깝권과 깝윤기였습니다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