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전망대

동정조차 받지못하는 mc몽의 가택연금

반응형





치아 고의 발치 혐의로 사실상 연예게 활동이 중단됨은 물론, 현재 수사까지 받고 있는 mc몽이지만 여전히 할 말이 참 많은가봅니다. 그는 현재 자신의 집 앞에 서성거리는 취재진때문에 간단한 생필품조차 사지 못하고 있는 사실상 가택연금 상태에 처있다고 합니다.

보통 가택연금은 독재정권 시절 민주화 운동을 펼쳤던 정치인들이 당했던 일이라 집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가지 못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안타까운 상황이긴합니다. 하지만 그 때 억울하게 집 안에만 갇혀있었어야하는 분들과는 달리 이상하게 mc몽의 가택연금은 그저 현재 위기에 처한 자신에 대한 동정표를 얻게 하려는 술수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mc몽은 여전히 결백을 운운하고 있습니다. 실제 그가 정말로 합법적으로 면제를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그의 병역비리가 확실히 맞다고 논할 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문제는 여전히 다수의 대중들은 그의 편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의 시선에 봤을 때 엄연히 mc몽은 병역법을 위반한 군대회피자입니다. 진작에 송승헌,장혁처럼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군대에 다녀왔으면 이렇게 까지 미움안받고 재빠르게 위기를 돌파할 수 있었으나 mc몽은 정말 군대를 가기 싫은지,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불편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신은 군대를 안가도 된다는 뉘앙스로 네티즌들을 현혹시키고 있습니다.

역시 비슷한 사례로 불명예 입대한 장혁,송승헌 역시 mc몽만큼 떳떳하지 못해서 바로 군대행을 택한 건 아닙니다. 그들 역시 변명을 하고자 하면 끝도 없었을 겁니다. 하지만 그들은 적어도 부끄러움은 알았습니다. 공소시효가 지나서 어떠한 법적처벌없이 군대에 갈 수 있었지만, 아무튼 그들은 제대 하나로 다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스타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싸이 역시 비록 부적절한 병역산업체 근무때문에 다시 한번 입대를 해야했지만 오히려 모범적인 군생활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얻었고, 현재 발표하는 새앨범도 대형 아이돌의 연이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못지 않게 인기스타 대접을 누려온 mc몽은 이제는 자신이 자초한 일을 모두 애꿎은 취재진 탓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mc몽이 애초부터 병역비리에 연루되지 않았더라면 굳이 그 취재진들이 밤낮으로 mc몽 집 앞에서 사서 고생할 이유도 없고, 네티즌들 역시 그에게 비난을 할 일도 없습니다. 아니 진작에 자신의 진실을 인정하고 신속하게 대처했더라면 그가 강제로 집 안에 있는 상황도 일어나지 않았구요. 그런데 mc몽은 여전히 자신의 잘못은 하나도 없고, 대인기피증까지 운운하며 마치 그에게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들,취재진들,그리고 그 외 자신의 편이 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신을 모함한다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그의 그런 짦은 생각들이 오히려 mc몽에 대한 반감을 불어일으키고 인간으로서 할 수 있는 최대한 동정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잘 알았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저라면 아무리 병역비리에 대해서는 진정 잘못이 없다고해도 그렇게 오랫동안 집안에 갇혀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잉여상태의 인간으로 사느니 늦게라도 용서를 구하고 군대에 가서 장혁,송승헌,싸이처럼 다시 대중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새 인간이 되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